오늘은 무료 노래방 어플을 몇개 추천해드릴께요.
저는 노래하는 걸 좋아하다 보니 이것저것 많이 해봤습니다~
요즘 코로나 떄문에 노래방도 못가고 전에는 영화관을 매달 갔다는
요즘은 영화보고 싶은게 생겨도 영화관 가는게 무서운거 같아요 
코로나가 빨리 사라져서 영화도 보러가고 밖에도 돌아 다니고 조아하는 가수 콘서트 가고 싶네요

무료 노래방 어플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많아요.
저는 원래는 애브리싱이라는 무료 노래방어플을 사용했는데
애브리싱이 유료전환 해버려서리... 지금은 다른 어플을 사용하고있어요.
키조절되서 좋았는데... 아쉽게도..

 

그래서 찾아보니 그럭저럭 쓸만한 어플에 몇개 있더라구요.

모르시는분들 위해서 올려보세요..

제가 안드로이드 사용하는데 , 아이폰 어플은 있는지 모르겠네요.

노래방어플은 무료몇곡 하고 유료가 대부분인데 , 무료 노래방어플을 추천하자면,

 


첫번째 무료 노래방 어플은 매직씽 아싸 노래방 이라고 있어요.
무료도 되고 유료도 되고
그럭저럭 쓸만해요.

구글플레이 에서 검색하면 다운받을 수 있구요. 링크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무료 노래방 어플은 나홀로 노래방 이요

나홀로 노래방 어플도 그럭저럭 쓸만해요.

한번써보시길

 

참고로 노래방 어플이라고해서 노래 다 있는게 아니고
검색하는 안나오는 노래도 많아요.  노래방어플에서 없는 노래는 유튭 mr 이용하시면됩니다.
이외에도 노래방 어플이 더 있지만 smule, 에브리싱 어플은 유료에요. 

특히 smule이라는 어플은 사용하지마세요. 

리뷰보니 7일 무료 체험이라고 해놓고 설치하면 매주 자동결제되어 피해본 사람이 정말 많더군요.

smule 라는 어플은 미국에서 만든 앱이에요. 

 


무료를 원하시는분은  유튜브 들어가시면 반주 많아요
최신곡도 많더라구요 ㅎㅎ
저도 블루투스 마이크로 집에서 작게 종종 불러요 ㅎㅎ
노래방 어플에 없는 노래는 너튜브에서
광고보는 귀찮음이있어도 유튜브에  엠알로 검색해서 써요 ㅋㅋ
자주 부르는 것도 아닌데ㅎ 결제 해가며 하고 싶진 않아서 유투브 이용합니다.. 
해보니 나쁘지 않아요.. 단점이라면 키 조절이나 점수는 안되지만 좋아요^^
성량이 딸려 대부분 키를 한키나 반키 낮춰 부르는데 
유툽 mr들은 원곡키라 따라 부르기 힘드네요 ㅎ 
유툽에서 검색할때 노래제목되에 mr 붙여서 검색하시면됩닏.

예를 들면 임창정의 소주한잔 부르고 싶으시면  주한잔 mr 이렇게요.

그럼 tj노래방 반주곡이 나와요.

 


노래방갈때 마다 가장 즐겨 부르는 노래(18번곡)
다들 있으시죠?ㅎㅎ
저는 노래를 듣는것도 무척 좋아하지만
노래를 잘 부르진 않아도 부르는것도 좋아하는데요..

담배도 펴본적 없고, 술도 좋아하지 않아서
술남은건 안아까워도..
노래방 시간남기는건 아까워하는편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못가서 좀 
아쉽기는 하네요..😭

 

 

혹시 노래방 좋아하시는 분중에
갈때마다 부르는 애창곡이 있다면
무엇인가요?ㅎㅎㅎ


저는..

👉들국화- 걱정말아요그대
👉임창정- 소주한잔 


두곡은 꼭 부르는데요~ㅎㅎ
본인만의 애창곡 좋은 노래 써주시면 
메모했다가 나중에 노래방가면 불러볼께요~❤

Posted by 프리웨어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