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옛날에 독수리타자였거든요  독수리타자하면 좀 불편하잖아요ㅠ

'블루소프트 타자스쿨' , 자리연습부터 차근차근하시면 독수리타자 고치실수있을거에요 ㅎ

그리고 저는 애들이랑 네이트온 채팅같은거 많이 하다보니깐 점점 타자가 빨라졌어요!

제가 인터넷 좀 검색해보니깐 타자빨라질려면 그냥 연습해야된다는게 대부분이라서요

독수리타자 안불편하시면 괜찮지만 고치시고 싶으시면 타자연습하면 될것같아요

물론 알고계시겠지만요^^ 


제가 얼마전에 블루소프트 타자 스쿨로

긴글을 5분도안 썼어요.그런데!!빠르기가 356정도 됐었어요.

전에는 210몇이었는데 더 늘어서 기뻤어요.

그래서 한글타수가 356타가 돼었더니 영타를 배우게 돼었어요.

저는 사실 영타는 너무 못 했어요. 영타를 칠때마다 시간이 너무 걸렸어여요. 또 블루소프트 타자 스쿨에서 긴글

영어로 했는데 5분동안 1페이지 밖에 못 했어요.

그래서 저는 지금 영어 단어부터 치고 있어요. 처음에는 오타수가 많고 시간도 9분 몇초나 걸렸어요.

그런데 꾸준히 하다보니 글쎄 5분 몇초가 돼고 그 다음날에는 신기록!!4분 5초 걸렸어요.

아무튼 블루소프트타자스쿨 필요하신분 다운받으시라고 올려놓습니다.
점점 추워지고있는것같아요 감기 코로나 조심하세요~~ 






블루소프트타자스쿨 설치 방법


블루소프트타자스쿨.zip



먼저위에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은후 압축을 풀어주세요. 




압축을 풀면 위와 같은 파일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SETUP.EXE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 해줍니다.




다음 화면 다음과같은 창이 나오는데 Next 를 눌러줍니다.




그 다음 Yes 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Next 를 눌러줍니다.




설치 완료 되었나고 나오면 Finish를 눌러 주면 됩니다.




바탕화면에 블루소프트 타자스쿨 아이콘이 생성되었습니다 이제 저걸 실행 하시면고 타자연습 하시면 됩니다.




블루소프트 타자스쿨 실행하면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자리연습, 단문연습, 장문연습,타자검정, 워드검정, 타자게임 등 하실 수 있습니다.

재밌게 해 보세요~ 

오늘 블루소프트 타자스쿨 타자 프로그램으로 한글 5번(?)1분 해봤는데 최고기록 나왔어요.!!!

내 최고기록은 300타대~ ^^











Posted by 프리웨어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