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소개할 포스팅은 제목그대로 오른 쪽마우스해제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네 익스플로러 전용이구요 사이트, 카페,  블로그 등  오른쪽마우스 클릭 또는 드래그 금지되어 있는것을 풀어주는 프로그램이에요 간단하게 말말 해서 펌방지해제 프로그램 입니다 알툴바에도 우클릭 해제하는 기능이 있지만 안먹히는 사이트가 많구요 c브라우저는 왠만한 사이트는 다 먹히구요 아주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c브라우저 찾으시는분들 위해 파일을 올려놓습니다 제작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파일입니다 홈페이지 링크걸려고 해는데 접속해보니 열리지가 않더구요 아무튼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c브라우저는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프리웨어 프로그램 입니다  사용법도 간단하답니다 다운 받아 깐하고 오른쪽마우스 금지되어있거나 드래그 금지 되어있는 사이트에 접후 왼쪽상단에 펌방지해제 를 누르면 됩니다 




c브라우저_setup.exe













 씨 브라우저 실행화면입니다.



사용법은 정말간단합니다.



오른쪽마우스 해제할 사이트로 이동한후 왼쪽 상단에 "펌 방지를 해제합니다." 를 클릭해주면됩니다.




그럼 위와같이 "펌 반지 해제가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 창이 뜹니다.

그 다음 확인을 누르고 드래그 해보시면 오른쪽 마우스가 클릭이 될꺼에요. 


위와방법으로 가끔 안되는사이트가 있는데 

그럴때는 아래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오른쪽마우스 해제할 사이트로 들어가서 상단에 "페이지 정보 얻어내기" 클릭해줍니다.




그 다음 "페이지 내의 모든 텍스트 보기" 클릭해주세요.




그런다음 잠시 기다리면 위와같이 "가겨온 웹 페이지 내용" 이라는 창이 뜹니다. 

이제 복사가 될거에요..이방법으로하니 왠만한 사이트는 다 되더라구요.. 아무튼 잘쓰세요..

글솜씨가 없어 쉽게 쓴다고 했는데 이해가 되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ㅎ 



Posted by 프리웨어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