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른쪽 마우스 해제 프로그램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인터넷을 하다보면 오른쪽 마우스가 금지되어 있는 사이트 들이 종종 있는데요.

이프로그램은 웹서핑하다 우클릭이 안되는 사이트를  풀 어주는 프로그램이에요  있어용.

한방에 뚫립니다.. ㅎㅎㅎ 정말 간단하고 좋아요. 물건이에요.

이런프로그램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몇개 사용해 본 결과 spell 이가장 강력한 우클릭해제 프로그램이었다. 여러가지가 있는데 여러개를 사용해 본 결과 spell 이가장 강력한 우클릭해제  프로그램이었다. 

용량은 876KB대로 매우 작고, 특별한 기능은 없지만, 오른쪽 마우스가 막힌 웹사이트를 뚫는데는 이만큼 편한 프로그램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6버젼과 7, 8,,9.10,11 버젼을 지원합니다.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다 이미지나 내용들을 복사 할때 참 유용하네요
오른쪽 마우스 해제 프로그램 설치해 놓으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에요

우선인터넷 복사방지 해제 프로그램 을 설치해야 합니다.

프로그램을 첨부했으니 설치해보세요. 







Setup.exe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법 




첨부한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뜰겁니다..동의함를 클릭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 갑니다. 







"설치"를 눌러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위와같은 창이 뜰거에요. 여기서 예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실행되는 바탕화면 시계위에 뜹니다.




사용방법이라면... 오른쪽버튼이 막힌 사이트에서 [펌 방지 해제] 버튼을 눌러주세요-ㅅ-? 

사이트에 접속후 "펌 방지 해제" 누르시면 퍼가거나 저장가능해요




펌 방지 해제 누르고 잠시 기다립니다.





완료되면 다음과같이 "해제가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뜹니다.

간혹 위 방법으로 해제가 안될때 있는데 그럴때는 아래방법을 사용해보세요.




위와같이 "페이지 정보 가져오기" -> "페이지 내의 모든 텍스트 보기" 를 눌러주면됩니다




페이지 정보 가져오기" -> "페이지 내의 모든 텍스트 보기| 누르고 잠시 기다려주신 후 위와같은 창이 뜨면 가져온 웹 페이지 내용 아래에 원하는 페이지를 선택후 복사하면됩니다.




그럼 요렇게 드래그 우클릭이 될거에요.

암튼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활기찬하루 잘 마무리하세요^^


Posted by 프리웨어로그
,